다이소 커트러리 _ 핀티st 가성비 최고 커트러리
언제부터였는지 모르겠는데 다이소가 진심으로 열일을 하는 것 같다.
컨셉을 정해서 개성넘치는 시즌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미 봄시즌에 벚꽃아이템들로 대란을 일으킨 바가 있다. 벚꽃무늬의 보틀, 벚꽃마스킹테이프, 볼펜 등 추가로 몇차례나 입고 되기도 했고 그떄마다 빛의속도로 품절된 적이 있었다.
이후 여름에는 보태니컬 시즌의 푸릇푸릇한 아이템들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가장 최근(9/7~)에는 가을시즌을 맞아 낙엽,도토리,다람쥐 등을 메인테마로 한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 봄시즌에 한창 대란이었던 벚꽃 보틀! 입고되자마자 팔리기 바빴다는 핫한 아이템 중 하나.
|
|
- 벚꽃마스킹테이프에 뒤이어 인기가득이었던 워터볼볼펜! 나도 몇번의 실패끝에 힘겹게 구했다!
|
|
과거에는 가성비때문에 다이소를 이용하는 이들이 많았다면 최근들어서는 디자인적으로 의미가 있는 아이템들을 젊은층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는 것 같다.
나 또한 sns를 통해서 인기있는 제품을 빠르게 접하고 취사선택하여 구입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품절대란이 났던 핀티st 커트러리를 힘들게 구입하였다.
개당 천원인데 가성비는 최고치인듯 하다.
요즘 제일 인기있는 큐티폴 고아를 구입하기에 부담스러운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 커트러리는 매장마다 재고보유량도 다 다르고, 품절이 빠른제품이라 세트를 맞춰 구입하는것은 하늘의 별따기와도 같다.
큰사이즈의 숟가락, 포크, 나이프, 작은사이즈의 숟가락, 포크, 나이프가 한셋트 구성이다.
컬러는 블랙과 우드컬러로 출시되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블랙컬러가 심플함이 돋보여서 좋은 것 같다.
기대했던 것 보다 나이프의 컷팅력도 꽤 괜찮고 가벼워서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또한 크기에 비해서 무게도 가벼워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아쉬운점은 앞서 말했듯이 매장재고보유량이 다르다보니... 5-6군데를 갔지만 아직도 작은포크는 구하질 못했다는것이다 ㅋㅋㅋㅋㅋ
큰 숟가락/포크/나이프/디저트포크/디저크스푼 품번(1000414, 1000438, 1000439, 1000440, 1000441) 참고해서 꼭 구입하시기 바란다.
몇일전에도 동네 다이소에서 우드색 커트러리 발견했었는데,
더 늦기전에 어서들 빨리 달려가서 겟하시길!!!